2020년 의왕시 양성평등상 수상후보자 공개 모집
상태바
2020년 의왕시 양성평등상 수상후보자 공개 모집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0.06.25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시청 전경

 

의왕시(시장 김상돈)양성평등문화 확산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등 양성평등 실현에 공헌한 숨은 유공자를 발굴하여 표창하기 위해 오는 7월 3일까지 양성평등상 후보자접수 받는다.

후보자격은 시상 예정일 현재 의왕시에서 3년 이상 계속하여 거주하고 있거나 의왕시 직장(사업장)에 3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자로서 동장 또는 기관·단체장추천을 받거나 시민 10명 이상의 연명으로 추천을 받아 신청하면 된다.

추천기준은 ▲사회 각 분야에서 양성평등 기반 강화 및 문화 확산에 기여한자 ▲여성의 능력개발 및 일자리 창출, 여성친화적 환경 조성 등에 기여한 자 ▲여성폭력예방, 여성·아동의 안전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기여한 자 ▲일·가정 양립 등을 위하여 기여한 자 등이다.

접수는 의왕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해 후보자 추천서와 공적조서, 현지조사확인서 등 증빙자료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tredis@korea.kr)로 제출하거나 시청 여성아동과 여성친화팀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한편, 시에서는 신청한 후보자들의 공적내용과 현장확인 등을 거쳐 8월중 양성평등위원회에서 3명의 수상자를 심의 선정한 후 오는 9월 4일에 예정되어 있는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표창패를 수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