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추석명절 맞이 전통시장 및 지역상가 방문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추석명절 맞이 전통시장 및 지역상가 방문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0.10.04 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돈 의왕시장, 추석명절 맞이 전통시장 및 지역상가 방문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함께 진행

김상돈 의왕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둔 28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인 부곡도깨비시장과 계원예술대학교 주변지역 상가를 방문했다.

김 시장은 부곡도깨비시장과 내손동 계원예술대학교 주변지역 상가를 방문해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경제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매장의 운영상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을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 시장은 의왕사랑 상품권으로 생활물품을 직접 구입하며 시민들에게 지역상권 이용을 독려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또한, 이날 부곡도깨비시장에서는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 후원으로 부곡도깨비시장에서 구입한 과일, 정육, 건어물 등을 관내 취약계층 172가구에 전달하는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에는 김상돈 시장, 이소영 국회의원, 박근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윤미경 시의회 의장, KB국민은행 경기중앙지역영업그룹 권선기 대표, 기아대책 경기남부본부 함현석 본부장, 박용술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장 등이 함께 참여했다.

김상돈 시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지역상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시민들이 전통시장과 지역상권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셨으면 한다”고 말하며, 이날 행사에 협력해 준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에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