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개 부문 대상 수상 영예
상태바
의왕시,‘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개 부문 대상 수상 영예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0.11.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11일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기초자치단체 부문 소셜미디어대상'과 '이벤트콘텐츠부문 공감콘텐츠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ㆍ마켓팅 관련 시상식으로, 공공 기관과 기업의 소셜미디어 활용성, 디지털 기반 소통지수 등을 평가해 시상한다.

의왕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께 빠른 정보와 쉬운 접근성을 제공하고 함께 공감하며 격려함으로써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더욱이, 의왕시는 12일 SNS매체별 콘텐츠의 질, 스토리텔링 등의 활용현황을 종합평가하여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관으로 선정되어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로 열린 ‘제6회 2020 올해의 SNS’에서 올해의 블로그 최우수상(기초자치단체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게 되었다.

의왕시의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 더욱 많은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활발하게 방문하고 참여하여 상호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잘 만들고 가꾼 소셜미디어 공간에서 방문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플러스 접근성'의 앵커반 조성이 탄탄하길 또한 고대하면서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