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상태바
의왕도시공사,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0.11.2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도시공사 슬로건 "가치있는 고객의 목소리! 함께 바꾸는 의왕도시공사"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우수상 부문 산업통상부자원부 장관표창

 

의왕도시공사 19일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우수상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수상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우수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총 12개세부 심사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며, 올해는 총 11점서비스품질우수상이 수여됐다.

의왕도시공사는 최고경영자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의지와 구성원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품질우수상 심사기준에서 요구하는 경영 안전성, 국가정책기여도, 서비스경영활동 및 성과 측면에서 모두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주민혁신참여단’운영을 통해 주민의 경영참여를 현실화시켰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오복환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시민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일등 공기업’을 비전으로 삼아 지역주민과 고객의 행복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온 노력의 결실”이라고 말하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 공사의 새로운 CS 슬로건인 ‘가치있는 고객의 목소리! 함께 바꾸는 의왕도시공사’가 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더욱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 큰 서비스 품질 혁신을 이루며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