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 청소년 모집
상태바
2021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 청소년 모집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2.08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누리 자치활동에 참여할 14~24세 청소년 2월 19일까지 모집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참여활동을 최대치로 이끌어 올리는 꿈누리 자치기구 청소년을 모집한다.

꿈누리 자치기구는 청소년 스스로 활동을 만들어 나가는 지치활동 단체로서 △청소년 정책을 제안하고 토론하는 청소년참여위원회 △수련관 운영에 직접 참여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의 이야기를 소식지와 기사를 통해 전달하는 청소년기자단 △청소년을 위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청소년문화기획단 △나눔과 봉사의 기쁨을 실천하는 청소년자원봉사단 △전통예절을 배우고 나누는 청소년예절동아리로 구성되어 있다.

꿈누리 자치기구 단원으로 활동하면 다양한 교육과 체험프로그램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활동증명서·위촉장 발급, 봉사활동 시간부여, 우수 활동 청소년 포상 등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다.

학교 수업 외 다양한 경험을 쌓고 청소년의 대표로서 수련관의 활동 문화를 이끌어 나갈 열정 가득한 14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월 19일까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호석 의왕시청소년수련관장은 “또래 청소년을 위해 내가 직접 기획한 활동과 평소 해보고 싶었던 활동을 운영해보면서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에 적극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꿈누리자치활동 청소년 모집과 관련한 문의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346-8209)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