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1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의왕시, 2021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2.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23개 중소 제조기업 선정, 전시회 참가비 지원

의왕시(시장 김상돈)관내 중소기업판로 확대지원하기 위해 2021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다음달 4일부터 신청 접수를 받는다.

지원부문은 2021년에 개최되는 국내 및 해외 전시(박람)회를 대상으로 하며, 현재 의왕시에 소재한 중소기업 중 제조업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대상국내 전시회 17개 업체, 해외 전시회 6개 업체총 23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평가표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선정기업에 대해서는 국내전시회는 최대 200만원, 해외전시회는 최대 500만원까지 부스임차료, 시설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일부지원한다.

단, 타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접수기간 3월 4일부터 12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신청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031-345-23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중소기업들의 시장 판로 개척과 경쟁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중소기업 발전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