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 박용술 회장 취임, "유일 전통시장인 부곡도깨비시장의 경쟁력 강화에 힘쓸것"
상태바
의왕시 부곡도깨비시장 박용술 회장 취임, "유일 전통시장인 부곡도깨비시장의 경쟁력 강화에 힘쓸것"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3.11 0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 3대 회장에 박용술 회장 취임

의왕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9일 부곡도깨비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제3대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장 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의왕시의회의장, 박근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시·도의원 등 주요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취임식과 함께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가 진행됐다.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 제2대 회장거쳐 제3대 상인회 회장으로 취임한 박용술 회장은 그동안 롯데마트 상생협약, 시장 내 그늘막 설치, 주요기관과의 자매결연 체결 등 침체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부곡도깨비시장 상인회장 박용술 회장 취임식 

박용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곡도깨비시장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부곡도깨비시장 경쟁력 강화와 상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임에도 전통시장이 활력을 찾을 수 있었던 것은 상인회장님을 비롯한 상인분들의 노력이 컸다.”면서, “시에서도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력제고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