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민선7기 공약 이행률 89%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민선7기 공약 이행률 89%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3.13 0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김상돈 의왕시장이 민선7기 공약사업의 체계적인 추진과 관리를 위해‘공약 및 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의왕시12일 민선7기 공약사업체계적추진관리를 위해 ‘공약 및 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민선7기 공약사업에 대한 세부적인 진행상황코로나19 백신 우선접종 등에 대한 점검이 이뤄졌다.

공약 및 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2)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의왕’이라는 시정비전을 목표로 출범한 민선7기 공약사업은 ▲함께하는 시민자치도시 ▲사람중심 첨단자족도시 ▲희망주는 맞춤복지도시 ▲꿈을여는 혁신교육도시 ▲지속가능 안전환경도시 ▲활력있는 문화체육도시 등 총 6개 분야 55개의 세부사업으로 구성되었다.

현재 공약사항 중 의왕사랑상품권 발행, 청년주거 안정정책, 지능형교통시스템 인프라 구축, 어린이도서관 내 실내놀이터 설치 등 35개 사업 완료하여, 지난 2월말 기준 89%의 이행률달성했다.

공약 및 주요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2)

김상돈 시장은 문화, 경제, 복지 등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민회관 건립, 포일 테크노파크 조성 등 주요 공약사항의 추진에 있어 속도를 내 줄 것을 관계 부서에 당부했다.

김 시장은 “2021년은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침체된 지역경제회복하는데 모든 행정역량결집해야 할 중요한 시기인 만큼 전 직원은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꼼꼼하게 살피고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