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 청년창업가 창업교육 진행
상태바
의왕시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 청년창업가 창업교육 진행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3.1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e-room 창업교육 진행-3월 23일 저녁, 청년창업가를 위한 정부지원사업 참여 Tip 공유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오는 23일 의왕 포일 창업지원주택 청년e-Room’에서 청년창업을 위한 온·오프라인 창업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의왕시 청년e-Room 입주 후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정부지원사업 사업계획서 작성 및 창업기초에 대한 내용 등 청년창업가(예비창업자)를 위한 알찬 내용들로 준비되었다.

교육3월 23일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부에서는 평택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인 김승환 교수가 강사로 나서 초기 창업기업의 정부지원사업 도전사업계획서 작성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청년e-Room’에서 3월23일, 청년창업을 위한 온·오프라인 창업교육 진행 

이어, 2부에서는 한성대학교 김동하 교수, 오렌지플래닛센터 이정우 과장, 예진컴퍼니 문예진 대표가 함께하는 창업 토크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교육은 청년e-Room 1층 코워킹스페이스에서 10여명의 청년창업가를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교육과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예비창업자와 청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이벤터스를 통한 실시간 온라인교육으로도 진행된다.

이번 창업교육에 관심 있는 청년창업가 및 예비창업자는 3월 22일까지 온라인(참여링크:event-us.kr/29967)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우리 시 최초의 청년창업아파트(청년e-Room)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가 청년창업가와 예비창업자들의 역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많은 청년창업가들이 자신들의 꿈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입주를 완료한 의왕시 창업지원주택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청년창업가와 청년들을 위한 창업공모전, 네트워킹파티, 문화행사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