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일자리센터,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교육생 모집
상태바
의왕일자리센터,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교육생 모집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4.09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일자리센터'에서 '2021년 중장년 직무특화교육 프로그램인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의왕시 일자리센터2021년 중장년 직무특화교육 프로그램인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에 참여할 교육생모집한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10명의 교육생을 모집하는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은 경비직으로 근무하기 위해 필요한 법정교육으로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군포시에 위치한 경비교육기관 및 포일동에 위치한 의왕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교육이 진행되며, 수료자에게는 교육이수증이 발급된다.

만 62세 이하 의왕시민으로 해당직무에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 내에 의왕일자리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인원보다 접수인원이 많을 경우 면접을 통해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이번 교육이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장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시에서는 교육기간 동안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교육장 소독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교육생 전원이 안전하게 수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가신청서는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의왕일자리센터(031-345-2468)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