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시민소통창구 운영 친절공무원 격려 자리 마련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시민소통창구 운영 친절공무원 격려 자리 마련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4.23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돈 시장, 2021년 1분기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을 격려하고 간담회 자리를 마련헀다.

김상돈 의왕시장 2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1년 1분기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을 격려하고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격려하고 간담회 자리를 마련헀다.

의왕시에서는 시민과 소통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청 종합민원실과 동 주민센터 민원실 등에 칭찬함(건의함)을 설치하였으며, 시 홈페이지에는 ‘칭찬합니다게시판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친절공무원은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서비스에 감동을 받은 시민들에게 칭찬카드나 칭찬글을 받은 공직자 11명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을 적극적으로 해결직원 2명이 포함되었다.

칭찬카드나 칭찬글을 받은 공직자 11명과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을 적극적으로 해결한 직원 2명이 포함되었다.

특히, 이날 김 시장은 민원인 입장에서 친절한 응대로 업무를 처리한 공직자들에게 격려의 말과 함께 친필 서명을 담은 감사카드를 전달했다.

김상돈 시장은 “시민들에게 친절서비스로 감동을 준 직원들이 매우 자랑스럽고 감사하다.”며,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시민들에게는 감동과 신뢰를 줄 수 있는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의왕시에서는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창구 등 최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통한 대민 친절도 향상을 위해 시민소통창구를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민원인이 보낸 칭찬카드 별첨

민원인이 보낸 칭찬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