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의왕시 청소년의 날 기념‘90초 영상공모전’개최
상태바
제1회 의왕시 청소년의 날 기념‘90초 영상공모전’개최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5.01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날 기념 영상 공모전 홍보 포스터 (1)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제1회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90초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하는 축하영상 △청소년이 원하는‘의왕시 청소년의 날’중 1개를 선택하면 되며, 영상은 90초 이내의 순수 창작영상으로 9세~24세 청소년(개인 또는 2인 이상의 단체)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출품작(영상) 1편과 참가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uyf1318@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대표이사 상과 함께 시상품으로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 등이 수여되며, 시상식은 의왕시 청소년의 날인 5월 29일에 있을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향후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홍보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청소년들의 강점인 영상제작 활동으로 자신만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참신한 영상을 제작해 주길 바란다.”며“청소년육성재단에서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서 청소년들의 활동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