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활동문화 창출' 기대로, 2021년 '의왕 학생동아리 연합회 발대식' 개최
상태바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활동문화 창출' 기대로, 2021년 '의왕 학생동아리 연합회 발대식' 개최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5.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관내 중ㆍ고교 학생 동아리 및 청소년수련시설 동아리 대표학생 80여명 참석한 가운데 '의왕학생동아리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지난 15일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공모를 통해 선정된 관내 중·고교 학생동아리 및 청소년수련시설 동아리 대표학생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왕 학생동아리 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동아리 주요사업과 연간 일정 등을 안내하고 학생들이 직접 동아리 연합회 회장과 부회장을 선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왕시 학생동아리 언합회' 발대식 (1)

인문사회, 문화예술, 자연과학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된 학생동아리 연합회는 앞으로 학생들이 중심이 되는 학생동아리 리더십캠프와 의왕 학생축제기획·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연합회 회장으로 선출된 의왕고등학교 김현민 학생은 “앞으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친구들끼리 함께 고민하며 성장해 나가는 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상돈 시장은 “학생들이 동아리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면서 친구들과 우정을 쌓고 책임감을 키워 나가며 멋진 청소년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의왕시 학생동아리 언합' 발대식 (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