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29회 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의왕시, 제29회 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5.3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회 의왕시청소년종합예술제 포스터(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개최)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제29회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참여할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현하고, 문화적 감수성을 개발할 수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예술축제이다.

이번 예술제 모집분야는 4개 부문, 18개 종목으로 △음악부문(한국음악 성악독창, 한국음악 기악독주⋅합주, 락밴드, 가요, 서양음악 기악독주, 합창) △무용부문(한국무용 독무⋅군무, 발레 독무⋅군무, 현대무용 독무⋅군무, 댄스) △사물놀이 부문(사물놀이 앉은반, 농악선반) △문학부문(시, 산문) 등이 있다.

음악, 무용, 사물놀이 부문은 영상대회로 진행되며, 문학 부문은 교내 자체 진행으로 운영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팀)을 대상으로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영상촬영을 지원한다.

참가신청기간은 6월 1일부터 25일까지, 모집대상은 의왕시 관내에 재학 및 거주중인 초등학교 3학년~고등학교 3학년 연령 청소년이다. 올해부터는 학교장 추천서 없이 의왕시 관내 해당 연령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며,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제출 혹은 학교공문접수로 신청이 가능하다.

종목별 최우수, 우수, 장려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며, 최우수 입상자(팀)는 2021년 제29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의왕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참가신청서 및 종목별 매뉴얼, 영상촬영규정 등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uyf.or.kr/uw1318)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의왕시청소년수련관(☎031-346-832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