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의왕고천지구 자족시설용지 내 입주 기업과 간담회 가져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의왕고천지구 자족시설용지 내 입주 기업과 간담회 가져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6.06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돈 의왕시장, ㈜트루본 대표자와 의왕시 첨단 IT산업 발전 논의

김상돈 의왕시장은 4일 의왕고천공공택지개발지구 자족시설용지(2-3,4)입주기업으로 선정 ㈜트루본(대표 임광현)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의왕시 첨단 IT산업 발전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지난 4월 기업유치 공모를 통해 선정된 ㈜트루본은 공공, 국방, 금융 분야에 SI, 클라우드, AI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전문기업이다.

(주)트루본 간담회 (1) 

㈜트루본은 지난 5월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용지공급 계약완료하였으며, 의왕고천지구 자족시설용지 2-3,4(면적 2,310㎡)에 지하 3층, 지상 7층, 연면적 14,136㎡의 규모로 선도벤처기업 업무시설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트루본 임광현 대표는 “IT 전문기업으로서 끊임없는 혁신과 투자를 목표로 하는 우리 회사가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의왕시에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의 유망한 인재 채용과 스타트업 창업기업을 적극 지원하여 첨단산업 인프라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의왕시에 꼭 필요한 핵심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트루본 간담회 (2)

이에 김상돈 시장은 “의왕시의 미래가치를 믿고 투자해 준 ㈜트루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트루본과 시의 상생발전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트루본은 의왕 지역사회 기여에 지속적인 동참의 뜻을 밝히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의왕시에 기탁했다.

(주)트루본 간담회 (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