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제51보병사단'과 빈틈없는 통합방위 태세 확립 강조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제51보병사단'과 빈틈없는 통합방위 태세 확립 강조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6.29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1보병사단 감사 강평회'에서 예비군 육성‧통합방위태세 확립에 이바지한 분들에 대해 김상돈 의왕시장과 하종식 제51보병사단 행정부사단장의 유공자 표창 수여 진행.

김상돈 의왕시장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51보병사단 감사 강평회’에 참석해 ‘제51보병사단과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빈틈없는 통합방위 태세를 확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역 통합방위태세지역 예비군 운용실태에 대해 상호 업무를 공유하고 통합방위 준비태세를 더욱 확고히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날 강평회에는 김상돈 의왕시장, 하종식 제51보병사단 행정부사단장, 안기남 의왕경찰서장, 홍성길 의왕소방서장, 서울구치소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평회에는 김상돈 의왕시장, 하종식 제51보병사단 행정부사단장, 안기남 의왕경찰서장, 홍성길 의왕소방서장, 서울구치소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강평회에서는 제51보병사단에서 진행한 의왕 예비군부대 감사강평을 청취하고 통합방위정책 등에 대해 논의했으며, 중점관리 대상자원 확인‧점검의 날 행사를 통해 제51보병사단과 긴밀한 협의를 이어가기로 했다.

지방자치단체가 주관하는 ‘중점관리대상자원 확인‧점검의 날’은 △ 전시 국가자원 동원업무의 성공적인 수행 △중점관리자원의 효율적인 지정‧관리 △민‧관‧군 협업체계 구축 등을 점검하는 행사이다.

또한, 이날 강평회에서는 예비군 육성‧통합방위태세 확립에 이바지한 분들에 대해 김상돈 의왕시장과 하종식 제51보병사단 행정부사단장의 유공자 표창 수여도 함께 진행됐다.

김상돈 시장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통합방위 기반확립과 통합방위체계 구축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갖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상돈 시장은 제51보병사단에서 진행한 '의왕 예비군부대 감사강평회' 청취후 통합방위정책 등에 대해 논의하고 '제51보병사단'과의 유기적 협업 통해 빈틈없는 통합방위 태세 확립 강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