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7기 공약 사업' 마무리 총력... 6월 말 기준 공약 이행률 93% 추진!!!
상태바
'민선7기 공약 사업' 마무리 총력... 6월 말 기준 공약 이행률 93% 추진!!!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7.01 0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민선7기 공약사업 마무리 총력 (1)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의왕’이라는 시정비전을 목표로 출범한 민선7기 공약사업은 ▲함께하는 시민자치도시 ▲사람중심 첨단자족도시▲희망주는 맞춤복지도시 ▲꿈을여는 혁신교육도시 ▲지속가능 안전환경도시 ▲ 활력있는 문화체육도시 등 6대 분야 55개의 사업으로 구성돼 있다.

의왕시 '민선7기 공약사업'이 출범 3년 만에 93%에 달할 정도로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6월 말 기준 55개 공약사업 중 40개 사업완료된 가운데 진행 중인 15개 사업도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어 93%높은 이행률을 보이고 있다.

의왕시 민선7기 공약사업 마무리 총력 (2)

여기에 올해 말까지 보행친화형 도로개선 등 6개공약사업을 추가로 완료할 예정으로 민선7기 공약사업 마무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에서는 공약사업과 연계하여 의왕사랑상품권 발행,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 사회적경제조직 통합마케팅 지원 등 코로나19로 인해 침체 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또한, 포일청년주택 건립, 부곡동 청소년 문화의집 건립, 의왕역 환승주차장 주차빌딩 조성, 지능형 교통시스템 구축,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 등 시민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기반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왔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지난 3년간 공약이행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의왕시 발전을 이끌어 왔다.”며 “앞으로 아름채노인복지관 별관건립, 오전커뮤니티센터 신축 등 민선7기 공약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의왕시 모든 공직자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상돈 의왕시장은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실시한 2021 민선7기 전국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SA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의왕시 민선7기 공약사업 마무리 총력 (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