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의왕시장, 민선7기 취임 3주년 민생현장의 구석구석 생활불편 및 애로사항 청취 행보
상태바
김상돈 의왕시장, 민선7기 취임 3주년 민생현장의 구석구석 생활불편 및 애로사항 청취 행보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7.12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돈 의왕시장, 민선7기 취임3주년 민생현장 행보 (1)

김상돈 의왕시장은 5일 취임 3주년을 맞아 시민들의 민생현장을 찾아 시민과 함께 소통․공감하며 민선7기 4년차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날 김 시장은 교통약자 보행안전을 위해 녹색어머니회와 함께 오전복개천사거리와 고천초등학교 앞에서 등교 학생과 통행차량을 대상으로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하고, 아름채 노인복지관을 찾아 7월부터 운영을 재개한 경로식당 배식봉사에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불편사항은 없는지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상돈 의왕시장, 민선7기 취임3주년 민생현장 행보 (2)

이어 희망나래 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장애인들을 위한 문화여가 프로그램과 공동체활동 현장을 둘러보며 운영현황을 점검하였으며, 초등 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함께돌봄센터 1호점을 찾아 운영현장을 꼼꼼히 살폈다.

또한, 의왕테크노파크 입주기업인 KBW를 방문해 기업의 성장 및 지역 안착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부곡도깨비시장을 찾아 소상공인을 격려하고 ‘시민과의 현장 민원상담 토크’를 진행해 시민들의 생활불편 사항에도 귀를 기울였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연일 고생하고 있는 직원과 의료진, 자원봉사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백신을 맞으러 온 시민들에게 예방접종 유의사항을 당부했다.

 김상돈 의왕시장, 민선7기 취임3주년 민생현장 행보 (3)

민생현장 점검을 마치며 김상돈 시장은 “지난 3년간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의왕시가 많은 변화를 이룰 수 있었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남은 임기동안 시민들과 더욱 소통․공감하는 열린 시정운영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의왕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상돈 의왕시장, 민선7기 취임3주년 민생현장 행보 (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