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비대면 교육문화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하반기 비대면 교육문화 수강생 모집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8.1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블로그 만들기, 포토아카데미, 전통연희 등 비대면 맞춤형 강좌 기획
청계복지관 홍보포스터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9월 13일부터 12월 4일까지 12주간 운영되는 ‘하반기 비대면 교육문화사업’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새롭게 수강생들을 맞이하는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공간의 기본적인 소통 방법을 이해하고, 나만의 고유한 콘텐츠를 제작하는‘브랜드 블로그 만들기’, 카메라 조작법 및 표현을 학습하는 ‘포토아카데미’, 전통공연예술의 동작을 배우는‘전통연희’, 신체 노폐물을 분해 연소시키는 운동요법인 ‘프롭테라피’등의 맞춤형 강좌들이 준비되었다.

또한,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ABC 어린이 왕초보 영어’,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유물로 만나는 우리역사’ 강좌를 준비하여 수강생들 참여 연령의 폭을 넓혔으며, 상반기에 큰 인기를 얻었던 ‘영어동화’와 ‘랜선 역사탐방’강좌는 하반기에도 운영될 계획이다. 특히 ‘아로마 DIY-보석바, 샴푸바 만들기’ 특별 강좌까지 개설되는 등 수강생들을 위한 풍성한 강좌들이 마련되었다.

교육은 비대면(온라인)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코로나 단계별 조치에 따라 대면 방식을 병행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안기정 복지정책과장은 “비대면으로 운영할 계획이니 만큼, 기존 청계동 인근 수강생들뿐만 아니라 부곡․고천․오전동 등 다양한 지역의 수강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비대면으로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모집기간은 9월 8일(수)까지이며, 전화 접수로만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청계종합사회복지관 통합서비스연계팀(☎031-345-3935)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