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원식 의왕도시공사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릴레이 챌린지’동참
상태바
이 원식 의왕도시공사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릴레이 챌린지’동참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8.2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이원식 의왕도시공사 사장,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

이원식 의왕도시공사 사장이 10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캠페인 지목을 받은 참가자는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사진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원식 사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4가지 수칙이 적힌 피켓을 들고 촬영한 모습을 SNS에 공유한 뒤 어린이의 교통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동참하기를 다짐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신대식 시설관리실장을 지목했다.

이원식 사장은 “의왕도시공사가 앞장서 어린이 보호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시민들의 공감대 형성으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원식 의왕도시공사 사장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