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안양․군포도시공사와 감사협의체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의왕도시공사, 안양․군포도시공사와 감사협의체 업무협약 체결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9.02 0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도시공사는 감사활동 상호협력과 감사 역량강화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안양도시공사와 군포도시공사와의 '감사협의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의왕도시공사 안양도시공사, 군포도시공사와 감사의 선진화 및 투명경영(청렴), 윤리경영, 인권경영의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긴밀하게 협력하고자 감사협의체 구성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8월 31일 14시 안양도시공사 대회의실에서 만난 의왕도시공사 사장(이원식), 안양도시공사 사장(배찬주), 군포도시공사 사장(원명희)은 감사협의체 구성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감사기구 간 감사활동 상호협력 및 감사역량 강화, 반부패․청렴 문화 확산 위해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서 3개 기관은 ▲우수사례 벤치마킹 및 우수성과 공유 ▲청렴문화 정착, 투명·윤리·인권경영 확립을 위한 공동실천 및 협조 ▲협력분야 관련 시스템 개선을 위한 공동사업 모색 ▲감사업무의 선진화와 역량 강화를 위한 상호지원 및 협력 등을 약속했다.

이원식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감사협의체 구성이 각 기관의 다양한 경험과 사례를 공유하고 공직사회부조리 개선구심점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협의체 활동을 적극 추진하여 자체 감사기구의 전문성 제고와 감사협의체 간 협력을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정사회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