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의왕 드림스페이스’운영부스 모집
상태바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의왕 드림스페이스’운영부스 모집
  • 의왕미디어저널
  • 승인 2019.07.2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분야 대상 7.1.~19. 모집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지원센터(관장 박민재)는 오는 9월 18일에 열리는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의왕 드림스페이스(Uiwang Dream Space)’에 참가할 운영부스를 모집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는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진로상담, 진로콘서트, 미디어아트 공연 등 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알아보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청소년들을 위한 대표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부스 모집분야는 ▲4차산업혁명 관련 기술 및 직업을 소개하는‘4차산업존’▲청소년의 적성과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는‘진로드림존’▲진로적성 간이검사 시행 및 해석, 대학생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진로진학상담존’▲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창의존’▲청소년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체험을 할 수 있는‘이벤트존’등이다.

모집기간은 7월 1일부터 19일까지로 참가를 원하는 기관 및 단체, 기업 등은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www.uwdream.or.kr)에서 참가신청서와 운영계획서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uw1318@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부스에 대해서는 심사를 거쳐 7월 29일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박민재 관장은“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는 청소년들에게 매년 다양한 진로체험과 실제적인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이번 운영부스 모집에 관련 기관 및 단체,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운영부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지원센터(031-346-826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