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저널8호-14면】 과천시, 서울랜드 이용 시민 할인 혜택 확대
상태바
【의왕저널8호-14면】 과천시, 서울랜드 이용 시민 할인 혜택 확대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3.08.25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랜드 파크이용권(구 자유이용권) 5월, 10월 이용시 과천시민 누구나 정상가의 50% 할인

○ 서울랜드 연간이용권 4월, 9월 구입시 정상가의 50% 할인
▲과천 서울랜드에서 관람객들이 즐기는 모습

과천시는 관내 주요 관광시설인 서울랜드를 이용하는 과천시민에 대한 할인 혜택이 확대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 확대는 과천시와 서울랜드간 지역 상생과 협력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서울랜드에서는 그간 과천시민에게 연간이용권 40% 연1회 할인을 제공해왔으나 주말과 휴일 등에 서울랜드를 찾는 방문객으로 교통체증과 소음에 의한 불편을 감수하고 있는 과천시민을 위해 할인 혜택 확대에 합의했다.

이에 따라, 과천시민은 △연간이용권 정상가 50% 할인 연2회(4월, 9월) 제공(9월 1일부) △성수기인 5월, 10월 현장 발권 시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정상가의 50% 할인(10월 1일부) △두 자녀 이상 가족 대상 파크이용권 연간이용권 상시 30% 할인 제공(10월 1일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과천 서울랜드 입구 모습

할인 혜택은 과천시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증명서를 지참하여 매표소에 제시하면 적용된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그간 과천시민의 지속적인 바람이었던 관내 주요 관광시설인 서울랜드에 대한 이용 혜택이 확대되어 시민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기를 기대한다”라며 “서울랜드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과천시민에 더욱 많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과천시민의 서울랜드 할인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과천시 누리집(www.gccti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천 서울랜드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