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루가 꽃보다 예쁘길”…과천시 중앙동, 시민 참여로 굴다리 글판 새로 단장해
상태바
“당신의 하루가 꽃보다 예쁘길”…과천시 중앙동, 시민 참여로 굴다리 글판 새로 단장해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3.11.2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앙동의 교동길·내점길 굴다리에 캘리그라피 힐링 메시지 담아
▲“당신의 하루가 꽃보다 예쁘길”…과천시 중앙동, 시민 참여로 굴다리 글판 새로 단장해(교동길 글판)(1)

과천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는 중앙동의 대표 거리인 교동길과 내점길의 굴다리에 힐링 메시지를 담은 글판 4개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글판에 쓰인 문구는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하고 주민자치위원회가 선정한 것으로, ‘당신의 하루가 꽃보다 예쁘길’. ‘행복은 서로를 이해하면서 사랑하는 것이다.’, ‘스치는 미소는 사랑입니다.’, ‘일상의 좋은 일이 당신에게 머물길’ 등 따뜻한 위로와 사랑의 마음을 담겨 있다.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글판을 캘리그라피로 쓴 문구와 자연의 풍경 등으로 장식하여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도록 했다.

우근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교동길과 내점길을 지나는 시민분들이 가을 단풍과 함께 어우러진 아름다운 캘리그라피 글판을 보며 평안을 얻고 가을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점길과 교동길의 굴다리 캘리그라피 글판은 2017년을 시작으로 상행·하행 4곳에 설치되어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오고 있다.

“당신의 하루가 꽃보다 예쁘길”…과천시 중앙동, 시민 참여로 굴다리 글판 새로 단장해(교동길 글판)(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