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 운영
상태바
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 운영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4.04.16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주간행사 포스터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사전신청 모집 중의왕시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관장 백상훈)이 장애인의 날(4.20.)을 맞아 4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를 진행한다.

장애주간행사는 장애비장애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커피박 키링체험, 하루 10분 홈트, VR 바리스타, 장애이해 캠페인, 비즈공예 등 다양한 체험, 캠페인, 공예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행사기간 동안 5개의 프로그램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은 선착순 30명에게는 별도의 선물을 증정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식을 새롭게 하기 위한 체험활동과 주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공동체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 되는 행복한 의왕을 향해 나아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이번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신청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 사전신청 접수 및 기타 문의사항은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지역연계팀(031-467-7341~6)으로 연락하면 된다.

[참고_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 위치: 의왕시 오전로 27(고천동)

· 의왕시 장애인 및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사례발굴 및 개입, 기능향상지원, 직업훈련, 고용지원, 평생교육, 장애인식개선, 복지 네트워크 구축, 주민조직화, 자원개발 및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