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의왕시체육회, 시민의 건강증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의왕도시공사․-의왕시체육회, 시민의 건강증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4.05 0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도시공사, 의왕시체육회(회장 김영용)와 ‘코로나19 극복 및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원식)는 지난 1일 도시공사 본사 회의실에서 의왕시체육회(회장 김영용)와 ‘코로나19 극복 및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의왕시민의 코로나19 극복과 스포츠로 활력 있는 체육도시, 스포츠로 행복한 의왕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양 기관에서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인적, 물적 자원 등을 총 동원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진행되었다.

협약내용에는 ▲의왕도시공사에서 관리 운영하는 공공체육시설 협조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교실, G-스포츠클럽 운영 협조 ▲체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자문지원 ▲의왕시체육회 등록 협회 및 동호회 정보공유 ▲시민대상 무료생활체육 프로그램 지원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사항 등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내용을 담아 협약을 체결했다.

의왕도시공사-체육회 업무협약 체결 

이원식 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협약이 형식적인 업무협약이 아닌 실질적으로 코로나19 극복과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의왕도시공사는 의왕시체육회에서 추진하는 활동에 협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양 기관의 다양한 체육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