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부 및 월드비전 경기남부본부'와 아동권리 증진 실현 노력
상태바
의왕시,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부 및 월드비전 경기남부본부'와 아동권리 증진 실현 노력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4.26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아동권리 증진 업무 협약 체결

의왕시(시장 김상돈) 2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아동관련 대표 NGO단체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부 및 월드비전 경기남부본부와 함께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체결했다.

모든 아동이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아동의 권리 증진 및 실현을 돕고자 이뤄진 이날 협약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 임용순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부장, 최성호 월드비전 경기남부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세이브더칠드런 중부지부는 시와 공동으로 아동권리 교육교재를 개발하고 학부모 등 성인대상 아동권리 교육을 지원하여 의왕시 아동의 권리증진에 기여하고, 월드비전 경기남부본부는 아동권리모니터링단 교육 및 회의 등의 운영활동 지원으로 아동의 권리 옹호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

김상돈 시장은 “수십 년간 아동의 권익옹호에 앞장서 온 두 아동 NGO 단체와 함께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함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발휘하여 아동권리 실현을 위한 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