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협약 체결
상태바
의왕시,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협약 체결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7.01 0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한국주택토지공사 안양권주거복지지사(지사장 유인구)'와 함께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3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한국주택토지공사 안양권주거복지지사(지사장 유인구)와 함께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그동안 부곡동 전통시장 주변 연립주택 밀집지역은 어르신들의 쉼터 부재로 경로당 신설과 관련한 민원이 자주 제기되었다. 이에 시에서는 부곡동 지역 경로당 설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LH와의 협의를 통해 LH에서 매입한 주택에 경로당을 설치하는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부곡동 전통시장 주변 연립주택 밀집지역에 어르신들의 쉼터 부재로 LH와의 협의를 통해 LH에서 매입한 주택에 경로당을 설치하는 협약 체결

이번에 새롭게 경로당이 설치되는 장소는 삼동에 위치한 신축 빌라로 어르신들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안락한 쉼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과 사회공헌사업을 위해 노력해 주신 유인구 지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시에서는 새롭게 마련되는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편안한 쉼터와 화합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H매입주택 경로당 설치 업무협약 체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