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육아종합지원센터, 포일 어울림센터로 확장 이전
상태바
의왕시육아종합지원센터, 포일 어울림센터로 확장 이전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1.09.16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의왕시 오전동 평생학습관(오전로 122)에서 포일동 포일어울림센터(안양판교로 82) 내로 확장 이전했다.

의왕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지난 10일 의왕시 오전동 평생학습관(오전로 122)에서 포일동 포일어울림센터(안양판교로 82) 내로 확장 이전했다.

포일어울림센터 1층에 위치한 육아종합지원센터에는 청계사회복지관 내 장난감도서관 청계점이 이전하여 입주했고, 영유아들의 체험을 위한 의왕 레지오 플레이랩, 자유놀이실 등이 마련됐다.

의왕시육아종합지원센터, 포일어울림센터내로 확장 이전(1)

또한 어린이집 지원과 보호자의 가정양육지원 등 포괄적인 육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 및 치료 등 센터 기능을 확대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양육에 관한 One-Stop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다.

육아종합지원센터 유복림센터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정보, 영유아 놀이지원, 양육 및 교직원 상담 등 포괄적 서비스를 제공해 의왕시 보육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과 행복한 육아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의왕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이용 문의는 ☎031-455-1853~4, 코로나 19로 인하여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장난감도서관 청계점에 대한 문의는 ☎031-345-2196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의왕시육아종합지원센터,포일어울림센터내로 확장 이전(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