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도서관 ‘2022 북스타트 부모특강’모집
상태바
내손도서관 ‘2022 북스타트 부모특강’모집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2.11.1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북스타트 부모특강 포스터

그림책을 통한 독서교육자료 활용 및 어린이에 대한 이해도 증진 의왕시 내손도서관에서는 영유아 자녀 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의 독서 교육을 지원하는 ‘2022년 북스타트 부모특강’신청자를 7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11월 29, 30일 양일간 운영하는 이번 부모특강은 ‘그림책을 어떻게 읽고, 어떻게 놀아줄까’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부모가 자녀의 발달단계에 따라 책 선정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내한다. 또한 그림책을 보다 다층적으로 이해하고, 자녀 독서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전문강사와 토론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11월 7일(월) 오전 9시부터 내손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리브로피아 앱(App)를 통해 선착순으로 30명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이경미 도서관운영과장은 “그림책 장르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통해 어린이들의 마음과 생각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자녀 책 놀이 지도에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내손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북스타트 사업은 영·유아의 발달 연령에 맞춘 책꾸러미를 선물하고, 책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의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며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내손도서관(☎031-345-2645)으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