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저널2호-12면】 의왕시, 민선 8기 공약실천계획 평가 시민정책단 회의 운영
상태바
【의왕저널2호-12면】 의왕시, 민선 8기 공약실천계획 평가 시민정책단 회의 운영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3.01.06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소식】
▲공약실천계획 평가 시민정책단 회의(1)

의왕시 민선 8기 7대 비전 80개 공약사업 점검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지난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8기 공약실천계획 평가를 위해 시민정책단 40명을 위촉하고, 첫 번째 공약 실천계획 평가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 성별, 연령 등을 고려하여 ARS 무작위 설문으로 선발된 40명의 시민정책단에 대한 위촉식을 시작으로 주민참여에 대한 이해, 민선 8기 의왕시 핵심 정책 기조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민선 8기 7대 비전을 바탕으로 5개로 분임을 구성해 분임별 토의를 진행했다.

공약실천계획 평가 시민정책단 회의는 이날 1차 회의를 시작으로 앞으로 2023.1.4.(수), 1.18.(수) 2차례 회의를 더 운영할 예정이며, 의왕시에서는 공약 관련 부서의 구체적인 공약 추진계획 설명 등을 통해 시민의 관점에서 심도 있는 공약 실천계획 점검을 유도할 계획이다. 특히, 공약실천계획에 대한 평가 회의인 만큼 실질적인 공약 이행 방법에 관한 다양한 시민 아이디어를 수렴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김성제 의왕시장은 “공약사업을 비롯한 주요 사업 추진에 대해 앞으로도 시민들과 적극 소통하면서 시민과의 약속인 명품도시 의왕 조성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약실천계획 평가 시민정책단 회의(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