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회 의왕시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제35회 의왕시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 성료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3.10.28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3천여 명 참여, 부곡동 종합우승
▲시민의날체육대회(1)

제35회 의왕시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가 15일 의왕부곡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김학기 의왕시의회 의장, 이소영 국회의원, 성시형 의왕시체육회장과 시․도의원, 유관기관장, 사회단체장 및 6개 동 시민 등 3천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소프라노 공연과 체조공연, 벨리댄스 등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각 동 입장식과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체육대회 개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시민의날체육대회(2)

이날 기념식에서는 사회봉사, 효행, 문화예술, 체육, 교육․보건․환경, 지역발전 6개 부문 유공자에게 의왕시민대상을 수여했으며, 지역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헌신한 도정발전 유공자 6명에게 경기도민상을, 모범시민 6명에게 국회의원상, 지역발전 유공자 6명에게 시의회의장상, 체육진흥 유공자 8명에게 시장상을 각각 수여했다.

이어 진행된 종목별 체육대회에서는 6개 동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여해 게이트볼, 배구, 씨름, 여성 P․K,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육상(400M 계주) 등 7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오후에는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명랑운동회와 열린콘서트가 진행됐으며, 화려한 불꽃놀이로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마무리했다. 한편 체육대회 결과 부곡동이 종합우승을 차지했으며, 청계동이 2위, 내손1동이 3위를 차지했다.

▲시민의날기념식(유공자 표창)

김성제 의왕시장은 “시민 모두가 한자리에 모인 축제의 장을 통해 이웃과 함께 웃고 즐기면서 화합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의날체육대회(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