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회, 백운PFV 오전청계터널 공공기여 관련 긴급 본회의 소집 요구
상태바
의왕시의회, 백운PFV 오전청계터널 공공기여 관련 긴급 본회의 소집 요구
  • 김미나 기자
  • 승인 2024.03.23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의회 전경

의왕시의회 김태흥, 박현호, 서창수, 한채훈 의원은 4일 오후 5시20분경 ‘의왕백운PFV 공공기여 청계~오전 터널사업 보류’ 언론보도 관련 진상규명 및 긴급현안질문을 위한 의왕시의회 임시회 집회 요구서를 의회사무과에 제출했습니다.

경기 의왕시의회 김태흥, 박현호, 서창수, 한채훈 의원 등 4명의 의원들은 ‘의왕백운PFV 공공기여 청계~오전 터널사업 보류’ 보도 관련 진상규명 및 긴급현안질문을 위한 임시회 본회의 소집을 요구했다.

시의회 의원 4인은 4일 오후 지방자치법에 따라 의왕백운PFV 공공기여 관련 보도에 대한 진상규명과 긴급현안질문을 위해 시의회 집회 요구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본회의 소집요구를 대표발의한 한채훈 의원은 “민관합동법인인 의왕백운PFV 관계자발 공공기여 관련 언론보도가 백운밸리 주민들의 재산권을 침해할 소지가 매우 커 보인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 의원은 “주민들의 재산권을 지키기 위해 시의회 차원에서 강경하게 대응할 필요가 있어 의원들이 긴급 본회의를 소집 요청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의왕시의회 임시회 집회 요구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